MTN NEWS
 

최신뉴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승합차 빗길에 미끄러져 그만 숨져…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권리세 이소정은?'

김민재 이슈팀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은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전해져 안타까움을 안겼다.

3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30분 경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타고 있던 승합차 1대가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멤버들은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지만 결국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가 숨을 거뒀다.

또한 레이디스코드 멤버 이소정과 권리세는 중상, 애슐리와 주니 그리고 스타일리스트는 경상으로 현재 치료 중이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어쩌다가…권리세하고 이소정 상태는?!”,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권리세, 이소정 등 남은 멤버들 가슴이 많이 아플 것 같아요”,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뭐라 위로의 말을 전해야 할지…권리세 이소정은 생명에 지장은 없는 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고은비 트위터)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