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얼굴 없는 태연’은 누구?

조경희 이슈팀

'히든싱어3' 우승자 김환희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서는 걸그룹 최초 태연이 원조가수로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1라운드에서는 태연의 솔로곡 '만약에'가 선곡돼 태연은 무난하게 통과했으나, 2라운드에 선곡된 '지(GEE)'에서 가장 태연같지 않은 목소리 31표를 획득하며 탈락하는 굴욕을 맛봤다.

이어 최종 라운드에서는 '들리나요'가 선곡됐고 도전자 김환희가 최종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특히 김환희는 온라인상에서 '얼굴 없는 태연'으로 불리며 태연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사연을 가진 도전자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여기에 이렇게 같이 서 있는 것만으로도 정말 여한이 없는 것 같다. 여기 나오는 것 자체가 나한텐 도전이었다, 꿈만 같다"라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를 본 누리꾼들은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우승 축하합니다”,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목소리가 백만불짜리다”,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태연과의 만남 얼마나 떨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히든싱어'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