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 권과 연관 있나? 'SM엔터테인먼트 묵묵부답!‘

백승기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소녀시대 퇴출설이 불거진 가운데 열애설 상대였던 타일러 권이 쟁점으로 떠올랐다.

30일 제시카는 자신의 웨이보에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라며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습니다”란 글을 올려 퇴출설이 불거졌다.

앞서 제시카는 지난 3월 타일러 권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제시카 측은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이후 지난 8월 제시카와 타일러권이 홍콩의 한 행사에 함께 참석한 모습이 포착됐고, 또 다시 열애설이 불거졌다. 또 제시카가 론칭한 패션 브랜드 ‘블랑’(BLANC)에 타일러 권이 깊게 연관 됐다는 추측도 제기돼 타일러권이 제시카의 소녀시대 퇴출설과 연관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하지만 제시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까지 별다른 입장을 보이지 않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 권 SM엔터테인먼트 묵묵부답 관련있나?”,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 권 SM엔터테인먼트 빨리 말해라”,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 권 열애설 진짜야? SM엔터테인먼트 왜 조용하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