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프리스비, 31일부터 단통법 구애없는 아이폰6 플러스 언락폰 판매 '보상판매 지원 서비스까지?!' 예약은?

김민재 이슈팀

애플 아이폰6 및 아이폰6플러스의 언락폰 판매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3일 애플 전문 판매점 프리스비는 “오는 31일부터 아이폰6 및 아이폰6플러스 언락폰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프리스비 관계자는 “단통법 시행 이후 통신사의 단말기 보조금이 줄자 요금제 약정에서 자유로운 언락폰에 수요가 쏠리고 있다”며 “해외 직구라는 복잡한 절차와 요금 약정이라는 굴레 없이도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의 장점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프리스비는 사용하던 애플뿐만 아니라 삼성 및 LG제품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를 반납할 경우 일정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서비스’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이폰6 및 아이폰6플러스 예약 가격' 언락폰 판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폰6플러스 예약' 프리스비 언락폰 가격, 가격만 괜찮으면”, “'아이폰6플러스 예약' 프리스비 언락폰 가격, 얼마인가요?”, “'아이폰6 플러스 예약' 프리스비 언락폰 가격, 좀 비싸도 이게 더 나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언락폰이란 특정 국가나 통신사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전화로 ‘노예약정’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는 단말기를 말한다.


(사진출처 : news1)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