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넥슨, 모바일 야구 게임 '퍼펙트라인업 for Kakao' 출시

이규창 기자



넥슨이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 '퍼펙트라인업 for Kakao'을 4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넥슨이 퍼블리싱하는 '퍼펙트라인업'은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원터치 자동 라인업 기능 및 자유로운 선수 배치 등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대전리그’, 내 친구의 라인업과 겨루는 ‘친구배틀’, 다양한 콘셉트의 인공지능(AI) 구단을 만날 수 있는 ‘싱글리그’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적용됐다.

게임 시작과 동시에 선호팀 단일 덱을 제공하며,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10레벨 달성시 '고급 선수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6일까지 친구 40명을 초대한 유저 전원에게는 최고 등급의 ‘레전드 선수카드’를 증정한다.
'퍼펙트라인업 for Kakao'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http://cafe.naver.com/perfectlineu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