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더지니어스3' 장동민, 오현민 꺾고 최종우승 '신아영 사심 내비쳐?! 핑크빛 기류 이어가나?!'

김민재 이슈팀

‘더 지니어스3’ 신아영이 최종우승한 장동민에게 호감을 내비쳐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 결승에서 개그맨 장동민이 오현민을 꺾고 최종우승을 거머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동민은 파이널 라운드 우승을 놓고 오현민과 십이장기로 맞대결을 펼쳤다.

당시 게임을 지켜보던 신아영은 “지금 동민 오빠불리하지 않아?”라며 장동민을 걱정했다.

특히 신아영은 “근데 (장동민은) 약간 자기가 불리하다는 걸 알고도 계속해서 끊임없이 뭔가를 하고 있다”며 “나는 그게 정말 멋있는 것 같다”고 장동민에 대한 사심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최연승이 “멋있으면 사겨~사겨!”라고 말하자 신아영은 얼굴이 빨개지면서 부끄러워 했다.

‘더지니어스3 장동민 최종우승’ 신아영 사심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지니어스3 장동민 최종우승’ 신아영, 정말 좋아하나?”, ‘더지니어스3 장동민 최종우승’ 신아영, 요즘 대세지~”, “‘더지니어스3 장동민 최종우승’ 신아영, 정말 사귀겠어~”, “‘더지니어스3 장동민 최종우승’ 신아영, 사겨라~”, “‘더지니어스3 장동민 최종우승’ 신아영, 이 참에 둘이 잘 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