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노수람, 파격 노출 드레스 초청 받고 제작 한 것 “청룡영화제 관람했다!” 해명

백승기 기자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파격 노출 드레스로 화제를 모은 노수람 측이 청룡영화제에 초대를 받아 참석했다고 밝혔다.

18일 노수람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노수람이 시상식에 초대받지 않고 레드카펫만 밟고 퇴장했다는 것은 사실무근이다”라며 “레드카펫을 밟고 시상식장 안에 들어가 영화상을 관람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노수람은 방송 업계 지인으로부터 초청을 받아 시상식 참석을 준비하게 됐다.

소속사는 “신인 배우임에 청룡영화상 초대 받은 것을 영광이라 생각해 드레스 제작과 만반의 준비를 했다. 초대 받지 않은 영화제를 위해 오랜 시간 드레스를 제작하고 레드카펫에 포즈를 취하는 것이 상식적으로 가능한 일이냐"며 "영화제 참석을 위한 차량 등록을 하기 위해 차량도 등록하는 등 절차도 밟았다. 더 이상 왜곡 보도는 중단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수람 파격 노출 대박”, “노수람 청룡영화제 초대 받았네”, “노수람 청룡영화제 초대 받고 준비 열심히 한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