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선착순 "치킨을 드립니다".. SKYEDU의 이색 이벤트

MTN

고등 교육 업체인 스카이에듀가 국민 간식인 치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카이에듀는 최근 수학 정상모, 수학 차영진, 영어 조은정 강사 입성 기념으로 12월 15일부터 1월 9일까지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치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매일 폭발적인 반응으로 조기마감 사태를 불러일으킨 치킨 이벤트로 이미 2,000여명이 넘는 회원이 BBQ, 네네치킨 상품권에 당첨되었으며, 오는 12월 19(금)에는 수학 정상모 강사가 네네 치킨과 함께 직접 준비한 시크릿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카이에듀는 올해 고등 교육 사이트에서 온라인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강좌 0원, 피자 반배송 등의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온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신규 입성한 수학 정상모 강사는 대치동 수학 1위 대표강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수학 만점자만 150명 이상을 배출하며 까다로운 대치동 학부모들에게도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스카이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사진출처 : 스카이에듀)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