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동전자통신, '수지와 함께' 유라이브 블랙박스 출시 기념 행사 실시

이민재 기자


차량용 블랙박스 및 ADAS 관련주인 미동전자통신(대표 김범수, 161570)이 주력 제품인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의 출시 이벤트를 통해 국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유라이브 광고모델 ‘수지’와 함께 하는 디너파티에 초청하고, 추첨을 통해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2명), 하와이 여행권(4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동전자통신 관계자는 “당사는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북미지역, 중국, 유럽, 호주 등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 ADAS 블랙박스를 공급하고 있다” 며 “해외시장 진출과 더불어 각종 이벤트 등 국내 마케팅 활동도 강화해 국내외로 스마트카 ADAS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는 주요 녹화 기능뿐만 아니라, 스마트카의 차세대 기술인 ADAS의 핵심 기능인 ▲차선이탈경보, ▲앞차추돌경보, ▲음성인식시스템 기능에 ▲포맷프리 기술(NxFS) 등을 갖췄다.


특히 별도의 포맷 없이 영상 파일안정화가 가능해지면서 사용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기간 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를 구매하거나 온라인 내 유라이브몰(www.urive.net) 에서 유라이브 블랙박스를 구매하면 유라이브 블로그(blog.naver.com/urive_dooco)내 이벤트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MTN) 이민재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