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여배우 이다희 176cm에 55kg?! 대박!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은?'

김민재 이슈팀

김지영;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박하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이다희;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 김지영 몸무게; 박하선 몸무게; 이다희 몸무게; 강예원 몸무게; 이다희 신체비율; 박하선 신체비율;, 김지영 신체비율; 강예원 신체비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김지영 등 여배우들의 몸무게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2탄에서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 f(x) 엠버, 방송인 이지애, 개그우먼 안영미가 여군 부사관 특별 전형을 치루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훈련소에 입소한 멤버들이 신체검사를 받는 과정이 공개됐다.

측정 결과 김지영은 162cm 에 56kg로 프로필상 몸무게와 11kg이 차이났으며 박하선은 163cm에 47kg, 강예원은 162cm에 48kg이었다.

특히 이다희는 176cm에 55kg로 모델 못지 않은 신체비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밖에 에이핑크 윤보미는 163cm에 50kg, 방송인 이지애는 163cm에 51kg, 에프엑스 엠버는 165cm에 56kg이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김지영 이다희 강예원 박하선 몸무게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김지영 이다희 강예원 박하선, 대박",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김지영 이다희 강예원 박하선, 이다희 완전 말랐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김지영 이다희 강예원 박하선, 박하선 신체비율 짱!",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김지영 이다희 강예원 박하선, 역시 여배우들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MBC ‘일밤, 진짜사나이’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