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부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비판 “극적인 시청률 당겨보려고..”

조경희 이슈팀

배우 김부선의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시청 소감이 화제다.

지난 29일 KBS2 예능 '작정하고 본방사수'에서는 김부선이 딸 이미소와 함께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를 시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부선은 입소 시간을 지키지 않고 지각한 배우 강예원을 보며 "꼭 배우들 튀려고 나중에 간다. 나도 저랬다. 그럼 카메라 좀 더 받거든"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군대에 입소하는 여배우가 짐을 한가득 챙긴 모습을 보고 김부선은 "저거 봐라, 세상에 군대 간다는 애가 저 가방 보따리 좀 봐, 얼마나 산만하니"라며 디스했다.

뿐만 아니라, 군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힘들다고 하는 여배우들을 보며 "얘네들 이거 다 받아주는 것 봐. 시청자 우롱하는 거다. 저렇게 해서 극적인 시청률 확 당겨보려고 이게 다 우롱이야"라고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김부선 비판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김부선 진짜 쎄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김부선 비판, 맞는 말인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재미만 있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작정하고 본방사수'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