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증권, '카드 출시 1주년 행사' 실시

이민재 기자



현대증권(대표이사 윤경은)은 2/2일(월) 『able i max 금융상품형 카드』출시와 함께 업계 최초 독자브랜드 체크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카드 출시 1주년 BIG 3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ble i max 금융상품형 카드』는 금융상품 가입 시 체크카드 사용 실적에 대해 추가수익률을 제공하는 신개념 체크카드다. 금융상품별로 제공되는 추가수익율은 ①주식형펀드 연 14.4%, ②ELS/DLS, 연금저축, 퇴직연금 연 12%, ③ELB/DLB 연 6%다.

『카드 출시 1주년 BIG 3 EVENT』는 현대증권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되었으며, 『able 체크카드』와 『able i max 카드』(이하 ‘able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2/2일(월)부터 3/31일(화)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첫번째, ‘체크카드 발급 받고, 모바일 쿠폰 받자!’ 이벤트는 ‘able 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한 신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하여 5천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두번째, ‘체크카드 사용하고, 모바일 쿠폰 받자!’ 이벤트는 ‘able 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한 신규 및 기존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하여 5천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세번째, ‘able i max 금융상품형 카드 발급 받고, 푸짐한 경품 받자!’ 이벤트는 『able i max 금융상품형 카드』를 발급받고 지정한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단, 10만원이상 상품가입고객 해당)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최신형 김치냉장고를, 2등(3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LED TV를, 3등(7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미니를, 4등(60명)에게는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5등(140명)에게는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재형 리테일부문장은 “현대증권 able카드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증권사만의 독창적 아이템을 기반으로 설계 된 현대증권 카드 서비스를 누리면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able i max 금융상품형 카드』 및 『카드 출시 1주년 BIG 3 EVENT』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http://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MTN) 이민재기자 leo485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