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리앤채움, 네덜란드서 반영구화장 세미나 개최 '의료진 기술 이전, 시술 시연회 성공적으로 마쳐'

MTN

압구정 리앤채움의원이 지난 1월 19일과 21일, 양 이틀 간 네덜란드 반영구화장전문가협회(NSGP)의 초청을 받아 네덜란드 현지에서 반영구화장 세미나 개최 및 상호교류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네덜란드 반영구화장협회 관계자 및 전문가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리앤채움의원 반영구화장센터 한나 센터장의 강연과 시술 시연을 통해 한국의 반영구화장 트렌드 및 자연눈썹 엠보기법 기술을 전하는 시간이 됐다.

특히 한나 센터장이 직접 연구개발해 특허 출원한 ‘3D 마이크로 엠보 니들’과 360도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눈썹 결이 한 올 한 올 입체적으로 살아있는 시술 테크닉인 ‘3D 마이크로 엠보(3D-ME) 기법’에 대한 내용이 높은 관심을 끌었다.

리앤채움 반영구화장 세미나 개최 / 사진 = 리앤채움의원


세미나 1부에서는 ▲ 한국의 반영구화장 현황 ▲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의 중요성 ▲ 눈썹 표현기법의 종류와 눈썹 결의 이해 등에 대해 강연했다. 2부 세미나에서는 ▲ 반영구화장과 골격의 이해 ▲ 엠보기법을 토대로 한 자연눈썹의 특징 ▲ 3D 마이크로 엠보(3D-ME) 기법의 시술 방향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리앤채움의원 반영구화장센터 한나 센터장은 “아시아를 대표해서 리앤채움의원이 네덜란드 반영구화장전문가협회(NSGP)의 초청을 받아 반영구화장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강연을 하게 돼 무척 영광”이라며, “메디컬 국가대표라는 마음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한국의 우수한 반영구화장 기술을 네덜란드를 비롯한 유럽 각국에 전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영구화장 전문 클리닉 리앤채움의원은 1:1 고객 맞춤형 시술과 다양한 임상연구를 통해 국내 메디컬 반영구화장 발전의 교두보 역할을 해왔다. 최근에는 기존 3세대 니들에서 한 단계 진화한 4세대 ‘3D 마이크로 엠보 니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3D 마이크로 엠보 니들’ 블랙라벨은 침 직경 ∅0.25㎜, 19개의 미세바늘로 업그레이드 시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정교한 선 표현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전문 의료진과 독자적 시술 노하우를 지닌 뷰티커버의 협진을 통해 반영구화장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식약처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은 의료기구와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과한 천연 미네랄 색소 사용은 물론, 모든 의료도구는 1회 사용 후 폐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보다 안전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세미나를 주최한 네덜란드 반영구화장전문가협회(NSGP) 이르마 헐셔 회장은 “최근 네덜란드 내 반영구화장 스튜디오에 자연스러운 엠보눈썹 시술을 원하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세미나 기간 중 리앤채움의원이 보여준 수준 높은 자연눈썹문신 엠보기법에 감동받았다. 네덜란드 반영구화장전문가협회는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여 선진화된 한국의 반영구화장 기술 및 리앤채움의원의 3D 마이크로 엠보(3D-ME) 기법을 유럽 전역에 알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리앤채움의원과 네덜란드 반영구화장전문가협회(NSGP)는 이번 세미나 및 업무협약을 계기로 앞으로 각종 강연회는 물론, 의료진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통한 교육 기회 제공, 최신 의료정보 교류 등 학문적 이해 증진과 인력 교류를 갖기로 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