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칠전팔기 구해라’ 곽시양, 잠든 민효린에 ‘두근두근 도둑키스’

조경희 이슈팀

‘칠전팔기 구해라’ 곽시양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8회에서 세종(곽시양 분)은 해라(민효린 분)와 함께 차를 타고 숙소에 도착했을 때 마침 운전을 하던 태풍(심형탁 분)이 잠시 내리자 옆에서 잠든 해라를 보고 머뭇거리다가 용기를 내어 키스했다.

그것은 새로운 사랑의 시작인 동시에 다시는 그녀를 놓치지 않겠다는 결심의 발로였다. 세종은 어릴 적부터 해라를 좋아했지만 동생 세찬(진영 1인2역)이 그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남몰래 그 감정을 숨겨왔던 것이다.

그런데 세종이 도둑키스를 하는 순간 때마침 숙소에서 나오던 레이(진영 분)가 그 장면을 목격했다. 레이는 세종의 멱살을 잡아 끌어내리더니 주먹을 날렸다. 세종도 지지 않고 엉켜 붙어 결국 거친 몸싸움이 벌어졌다.

며칠 후 세종은 동생이 잠들어 있는 납골당을 찾아가 영정 사진을 보며 “나, 해라가 필요해. 그래서 이젠 용기를 내려고…”라고 다짐하듯 중얼거렸다.

한편, ‘칠전팔기 구해라’ 곽시양의 도둑키스에 누리꾼들은 “‘칠전팔기 구해라’ 곽시양 달달하네요”, “‘칠전팔기 구해라’ 곽시양 도둑키스라니!”, “‘칠전팔기 구해라’ 곽시양 민효린 사랑하게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net'칠전팔기 구해라'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