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몸무게 공개 ‘키 170cm에 몸무게 52kg?’

조경희 이슈팀

'우리 결혼했어요' 유라와 홍종현의 몸무게가 화제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홍종현 유라, 남궁민 홍진영,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가상결혼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홍종현 유라 커플은 남이섬으로 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남이섬으로 들어가기 위해 하늘길을 이용하는 짚와이어를 탔고 키와 몸무게를 측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종현은 키 183cm에 72kg이라고 적었고 유라는 170cm에 52kg이라고 적었다. 이윽고 진실을 밝히기 위한 몸무게를 쟀고 가방 옷을 무게를 합해 재니 홍종현은 81kg이 나왔다.

이어 유라가 쟀고 유라는 필사적으로 가리기 위해 노력했다. 몸무게를 잰 후 홍종현은 "제가 (유라) 보호자입니다"라면서 유라의 몸무게를 궁금해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몸무게 공개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둘다 말랐어”,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몸무게, 부럽다 부러워”,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몸무게 52밖에 안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우리결혼했어요'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