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무한도전’ 조혜련, 박명수와 진한 애정 과시 “예전에 나 좋아한다고..”

조경희 이슈팀

무한도전에 출연한 조혜련이 남편과의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무도큰잔치에 이어 10주년 기념으로 원년 멤버들이 모두 모인 무도작은잔치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함께 모인 무한도전 원년멤버들과 현 멤버들은 서로 근황을 나누며 반가워했다. 조혜련에게 유재석은 “얼마 전에 재혼을 하셨다”면서 “축하한다”고 말했다.

조혜련은 “남편이 날 바비라고 부른다. 문자로 사진을 보냈는데 그 사진 속 모습이 바비인형 같다고 하더라”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정형돈이 “바보 인형을 잘못 말한 거 아니냐”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혜련은 자신의 노래 ‘아나까나’가 KBS에서 방송금지 처분을 받았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내가 ‘무한도전’에 좀 서운한 것은 노래를 부르는 특집을 많이 하지 않았나? 나도 가수고 ‘아나까나’ 같은 노래가 있는데 왜 날 안 불렀냐”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유재석이 “아나까나가 방송국마다 사정이…”라며 해명하자 조혜련은 “MBC에서는 방송이 된다. KBS는 수준미달로 방송금지다”고 설명해 출연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방송에서 조혜련은 “1998년도에 나와 함께 ‘울 엄마’라는 코너를 했던 박명수가 나를 좋아한다고 고백했었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조혜련의 폭로에 당황한 박명수는 쑥스러운 웃음을 지으며 “그건 다 일자리를 계속 이어나가기 위해 그랬던 거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무한도전’ 조혜련 폭로를 본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조혜련 폭로 너무 웃겨요”, “‘무한도전’ 조혜련 박명수 둘이 잘 됐으면 어떤 그림이었을까”, “‘무한도전’ 조혜련 박명수 둘이 친한줄 몰랐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무한도전'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