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세계 주요 베팅업체, 뉴질랜드 전 ‘한국 승리 예측?!’

김민재 이슈팀

한국 뉴질랜드 평가전, 세계 베팅업체 한국 승리 배당?! 배당률은?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뉴질랜드’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뉴질랜드’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뉴질랜드’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뉴질랜드’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뉴질랜드’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과 뉴질랜드 경기의 배당률이 화제다.

31일(이하 한국시간) 전 세계 주요 베팅업체들의 베팅 정보를 종합해 보여주는 오즈체커(Odds Checker)에 따르면, 베팅업체들은 만장일치로 한국의 승리를 점쳤다.

오즈체커가 제공한 주요 베팅업체들의 배당률을 살펴보면, 업체들은 한국의 승리에 1.29에서 1.36의 배당을 책정했다.

특히 뉴질랜드의 승리에는 최하 7.50에서 최대 13으로 배당이 책정돼 뉴질랜드의 승리 가능성은 사실상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또한 이에 반해 무승부에는 3.33에서 4.25 사이의 배당이 책정됐다고 전해졌다.

한편 한국과 뉴질랜드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은 각각 56위, 134위이며 역대전적 5승 1무로 한국이 우위에 있다.

(사진출처 : 오즈체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