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러쉬(LUSH), 오는 5월9일 ‘냄새나는 콘서트 4’ 개최 눈길

MTN

러쉬(LUSH)가 다가오는 5월9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 4’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 4’의 메인 테마는 러쉬 채러티(LUSH CHARITY). ‘환경, 동물, 사람’이 조화로운 세상을 이루기 바라는 브랜드 신념 및 가치를 대중과 소통하는 기회로 삼고 슬픔, 분노, 불신, 좌절 등 각박하고 메마른 현대사회에서 점차 만연해지고 있는 부정적인 집단 감정을 건강하고 건설적인 기부활동에 동참하여 환기하고 치유하자는 따뜻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콘서트장 야외에서는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사랑을 실천하는 ‘러브 채러티(LOVE CHARITY)’, 더 나아가는 미래를 위해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한 ‘그린 채러티(GREEN CHARITY)’, 동물실험이 사라질 때까지 맞서 싸울 ‘비 크루얼리-프리 채러티(BE CRUELTY-FREE CHARITY)’라는 세 가지의 테마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더욱 파워풀해진 라인업이 눈에 띈다.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의 진행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가진 라이브의 황태자 이승철을 비롯,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장 해제 시키는 발라드 왕자 성시경, 한국 힙합계의 살아있는 전설 타이거JKㆍ윤미래ㆍ비지로 구성된 MFBTY, 자타공인 최고 가창력의 소유자 발라드 요정 박정현, 토토가 열풍의 주역 중 한 팀으로 신지를 객원 멤버로 합류된 쿨까지 오직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 4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비상한 하모니로 팬들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4' 광고 및 현장영상제작은 (주)애드히시브(ADHESIVE Co. Limited)가 맡았다. 애드히시브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라 일컬어지는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동상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을 수상한 파워풀한 디자인 R&D 기업이다.

제작을 총괄한 애드히시브 이용석 대표는 “기부문화라는 윤리적인 러쉬의 캠페인 활동모습과 생생한 콘서트의 현장을 전달하기 위해 영상 비주얼의 다양한 노력을 하고있다”고 말했다.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4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러쉬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애드히시브)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