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는가수다3’ 양파 김경호 박정현 가왕전 진출 확정에 ‘감격~!’

조경희 이슈팀

'나는 가수다3' 양파, 소찬휘, 박정현이 가왕전 결승에 진출하게 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3'에서는 두 팀씩 1대1 매치를 벌여 가왕전 결승에 진출할 3팀을 가리는 가왕전 6강이 펼쳐졌다.

지난주 경연 결과를 바탕으로 짠 대진표에 따라 스윗소로우와 양파, 소찬휘와 김경호, 박정현과 하동균이 맞붙었다. 미션은 '청중평가단의 추천곡'이었고,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 영광의 주인공은 양파, 김경호, 박정현이었다.

결승 진출이 확정되자 양파, 박정현은 믿을 수 없다는 듯 감격스러워 했다. 스윗소로우와 하동균은 탈락했음에도 박수를 치며 동료 가수를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김경호는 소찬휘를 떨어뜨린 미안함에 눈물을 글썽였다.

한편, ‘나는가수다3’ 양파 김경호 박정현의 무대에 누리꾼들은 “‘나는가수다3’ 양파 김경호 박정현 멋지다”, “‘나는가수다3’ 양파 김경호 박정현 진짜 가수들이네”, “‘나는가수다3’ 양파 김경호 박정현 최고였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나는가수다3’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