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 애마 BMW X6 타고 강남서 영화보고 유리 집까지 바래다줘?! ‘로맨틱 가이네~’

김민재 이슈팀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 강남서 BMW X6 타고 당당하게 영화보러 고고씽?!


한신타이거즈 오승환와 소녀시대 유리의 데이트 장면이 목격돼 화제다.

20일 한 연예매체가 오승환과 유리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찍은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승환이 애마 ‘BMW X6’를 타고 연인 유리와 강남 모처에 있는 영화관으로 영화를 보러가거나 유리를 집까지 바래다주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오승환의 애마 BMW X6는 2013년식으로 1억6천만원을 호가하며 가속성능은 4.7초에 최대 250km/h의 속력을 낸다고 전해졌다.

한편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과 오승환 매니지먼트사 측은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사진출처 : news1 / BMW 홈페이지)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 ‘BMW X6’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 ‘BMW X6’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 ‘BMW X6’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 ‘BMW X6’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 ‘BMW X6’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