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토익 정답이 궁금하다면 영단기로! 영단기,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 실시

MTN

■ 토익 시험 종료 직후인 오늘(26일) 오후 2시, 영단기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 실시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4월 토익 시험인 오늘(26일) 오후 2시부터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를 실시 한다.

먼저, 4월 토익 시험 당일인 내일 실시되는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영단기의 스타강사 8인방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우선 D-1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 스타강사 5인방(LC파트 하태경, 댄리, 이주은 강사, RC파트 노아, 박재형 강사)을 중심으로 논란이 되었던 4월 토익 문제 정답을 파트 별로 정리한다.

또한 영단기의 자부심 ‘정재현 강사’를 비롯해 조대호, 김선경 강사가 4월 토익 총평을 진행한다. 세 강사는 4월 토익 기출경향을 완벽 분석해 토익 정답과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완벽히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특히, 영단기는 토익 시험이 끝난 직후 가장 정확한 정답을 제공하기 위해 영단기 1등 스타 강사진이 직접 토익 시험을 치르고, 분석한 후 토익 라이브 특강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더불어 매 회 토익 시험마다 다양한 스타 강사진 및 토익커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모바일로도 토익 풀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상반기 취업 대비 토익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노력한 수험생들을 위해 26일 토익 시험당일 예측점수를 입력하고, 실제 토익 점수와 100% 일치 했을 경우 토익 시험 응시료를 전액 현금 환급하는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도 실시 한다. 예측점수 오차범위에 따라 최대 2만점에서 1만점의 단기포인트를 지급하고, 해당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전 강좌 프리패스, 과목별 프리패스 등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업계 최초 토익 당일 라이브 특강인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누적이용자수 16만명을 넘어서며 가장 빠르고 정확한 토익 정답 공개 특강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영단기는 토익 당일 시험 직후 토익 풀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토익 목표달성 및 단기고득점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상위 5개 어학원들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영어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믿을 수 있는 대세임을 한 번 더 입증했다.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 및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영단기)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