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메이웨더 파퀴아오 경기에 타이슨 실망감 “5년이나 기다렸는데..”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메이웨더 파퀴아오 경기에 대해 마이크 타이슨이 SNS로 실망감을 드러냈다.

마이크 타이슨은 3일(현지시각) 트위터에 "5년이나 기다렸는데.."라는 글을 올렸다.

이날 메이웨더는 미국 WBC(세계권투평의회), WBA(세계권투협회), WBO(세계복싱기구) 웰터급 타이틀전에서 12라운드 끝에 파퀴아오에게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이뤄냈다.

메이웨더는 점수를 올리는데만 열중해 지나치게 안정적인 경기를 이끌었고, 이에 말려들어간 파퀴아오도 특유의 호쾌한 난투극을 보여주지 못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실망했다.

타이슨은 앞서 이 경기에 많은 관심을 보였었다. 특히 자신이 알리보다 위대하다고 자화자찬한 메이웨더에 대해 타이슨은 "작고 비겁한 남자다"고 평하기도 했었다.

한편, 메이웨더 파퀴아오 경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메이웨더 파퀴아오 경기 나도 실망이었다”, “메이웨더 파퀴아오 경기 재미 없ᄋᅠᆻ어요”, “메이웨더 파퀴아오 경기 타이슨은 갑자기 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