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송중기 제대, 예전 모습 그대로?! 뽀얀 피부에 살인미소 등 ‘한중일 팬들 70여명 새벽부터 기다려?!’

김민재 이슈팀


배우 송중기가 제대했다.

26일 오전 송중기는 강원도 고성군 22사단 수색대대 정문에서 전역식을 가졌다.

이날 송중기는 기다리고 있던 팬들을 향해 “안녕하세요”라고 고개숙여 인사를 했다.

이어 “오랜만에 카메라를 보니까 얼떨떨하다”며 “민폐 끼치는 건 아닌지 모르겠지만 멀리까지 와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강원도 고성이라는 최전방에서 군 생활을 하면서 배우를 떠나서 좋은 경험이었다”며 “늦은 나이인데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때문에 군 생활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팬들이 보낸 편지 하나하나가 힘이 됐다”고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계획에 대해 "드라마로 인사를 드릴 것 같다"며 "개인적으로 저에게도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드라마로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송중기는 KBS 2TV 새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의 역할로 배우 송혜교가 그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사진출처 : 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송중기' '송중기 제대' '송중기' '송중기 제대' '송중기' '송중기 제대' '송중기' '송중기 제대' '송중기' '송중기 제대' '송중기' '송중기 제대' '송중기' '송중기 제대' '송중기' '송중기 제대' '송중기' '송중기 제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