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상류사회 임지연, '간신'서 명기되기 위해 녹은 얼음물을 배 위에 떨어뜨려?! '실제보니…아찔해~!'

김민재 이슈팀


‘상류사회’ 임지연이 밝힌 명기가 되기 위한 훈련이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상류사회’에서 극 중 상류사회를 경험한 배우 임지연이 밝힌 명기가 되기 위한 훈련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임지연은 영화 ‘간신’ 제작보고회에서 “특별한 훈련이 많았다”며 “얼음이 녹으면 그 물을 배 위에 떨어뜨려 단전을 강화하는 훈련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얼음뿐만 아니라 수박이나 홍시, 호박 등 과일과 채소를 이용해 훈련을 했다”며 “저도 많이 놀랐고 관객분들도 보시면 재밌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주지훈이 “어떤 식의 훈련인지 말씀을 안 해주시면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출처 : 영화 '간신' 스틸컷)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임지연' '상류사회'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