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시영 성관계 동영상 찌라시, 소속사 측이 협박차원에서 제작해…자살까지 시도?! 소속사 측 입장은?

김민재 이슈팀


배우 이시영의 성관계 동영상 찌라시 루머에 논란이 일고 있다.

30일 오전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시영 성관계 동영상 찌라시’ 관련 내용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게시물에는 “이시영의 성관계 동영상이 있고 이는 소속사 측에서 협박차원에서 제작했다”며 “이에 검찰에서 수사 중”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이시영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찌라시’ 내용 확인했는데 사실 무근”며 “너무 황당한 내용이고 소속사 차원에서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OCN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냉철한 엘리트 형사 차윤미 역으로 열연 중이다.

(사진출처 : 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이시영'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이시영 찌라시'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