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상류사회 유이, 등라인 훤히 드러나는 블랙 초미니 원피스로 늘씬 매끈한 각선미까지?! '아찔하네~'

김민재 이슈팀


'상류사회' 유이의 블랙 원피스 자태가 화제다.

최근 인기리 방송중인 SBS 새월화드라마 '상류사회'에 출연 중인 유이의 촬영 현장 사진이 새삼 덩달아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늘씬 매끈한 각선미를 선보이는 유이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유이는 등이 드러나는 반전 원피스로 매끈한 등라인을 드러내며 섹시미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상류상회'는 자신의 신분을 철저히 감추고 재벌 딸이 아니어도 자신을 사랑해줄 남자를 찾는 한 여자 장윤하(유이)와, 사랑은 지배층이 피지배층을 지배하기 위한 정서적 당근쯤이라고 여기는 남자 최준기(성준)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청춘멜로다.

(사진출처 : 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상류사회' '유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