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면가왕’ 오필승코리아 안정된 보이스에 정체는? ‘성시경?슬옹?’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복면가왕 오필승코리아 정체 관심이 뜨겁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오필승코리아와 일타쌍피 알까기맨은 김범수 '끝사랑'으로 1라운드 듀엣곡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의 노래에 윤일상은 "오필승코리아 전반적으로 안정된 보이스를 가졌고 고루 안정성을 보여줬다. 알까기맨 같은 경우 첫 톤이 나올 때 깜짝 놀랐다. 굉장한 감성을 갖고 계시고, 내공이 오래되신 분이다"고 평가했다. 김형석은 "오필승코리아를 보고 처음엔 성시경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후 패널들은 알까기맨으로 가수 이기찬을 의심했고, 신봉선이 과거 이기찬의 전화번호를 따갔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김성주는 "신봉선씨가 이기찬씨의 전화를 빼앗아갔다"고 말해버렸고, 당황한 김성주는 "알아서 생각하면 된다. 이기찬 얘기를 많이 해 몰아가고 있다"며 얼버무렸다. 알고보니 알까기맨은 예상대로 이기찬이었다.

한편 ‘복면가왕’ 오필승코리아의 정체에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오필승코리아 누구지?”, “‘복면가왕’ 오필승코리아 정체 전부 궁금해요!”, “‘복면가왕’ 오필승코리아 노래 참 잘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