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5 MTN 방송광고페스티벌' 본상에 IBK기업은행 등 7개사 수상

시청자가 뽑은 인기상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편 선정...28일 시상식
이대호 기자

광고산업 발전과 기업활동 촉진을 위해 실시된 '201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의 수상작들이
가려졌습니다.

올해 7회째를 맞은 MTN방송광고페스티벌에서 사회공헌대상에 IBK기업은행의 '희망song', 친환경대상에 삼성전자의 '스마트에어컨 Q9000', 통합커뮤니케이션대상에 SK텔레콤의 '이상하자 캠페인 런칭', 파워브랜드대상에 동서식품의 '커피에 봄을 타다', 크레이티브대상에 기아자동차의 'K3 로드진 프로젝트 청바지", 마케팅혁신대상에 현대카드의 '현대카드 앱', 신뢰금융대상에 KB금융그룹의 '새로운 도전' 편 등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각 부문별 최우수상도 가려졌습니다.

자동차 부문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 볼보, 한국타이어, SK엔카의 광고작들이 선정됐습니다.

전기/전자 부문에서는 LG유플러스, 코웨이, 증권/금융 부문에서는 삼성증권, 하나은행, 웰컴저축은행, 삼성생명, 메리츠화재의 광고작품들이 꼽혔습니다.

식음료 부문에서는 롯데제과, SPC그룹, 롯데주류, CJ제일제당, 오뚜기, 미스터피자의 광고들이
선정됐습니다.

또한 패션-LG패션, 안전-한국가스공사, 항공-대한항공, 화장품-아모레퍼시픽, 유제품-매일유업, 제약-동국제약, 건설-SH공사 등이 각각 부문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특별상 가운데 CF 모델 부문에서는 홍진영(인기 스타상), 강균성(남자 스타상), 슈(여자 스타상), 강남(신인 스타상)이 꼽혔습니다.

시청자가 직접 뽑은 시청자 최우수상에는 '동아오츠카 오로나민 C' 편이, 시청자 인기상에는 '롯데하이마트 수지 바람맞다' 편이 선정됐습니다.

'201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수상자





'201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의 심사는 외부 광고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진행됐습니다.

또 시청자와 네티즌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온라인투표와 길거리 현장투표를 실시해 시청자 최우수상과 인기상을 선정했습니다.

'201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을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고 적극 참여해주신 광고주 및 광고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상식 안내>

▶일 시 : 2015년 7월 28일(화) 오후 4시
▶장 소 : 서울 여의도 63빌딩 4층 로즈마리룸
▶주 최 : 머니투데이방송 MTN , 한국광고홍보학회
▶문 의 : (02)2077-6332 / 팩스(02) 2077-6301 / 이메일 marketing@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