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그린카, 브랜드 캠페인 ‘내 차처럼’ 캠페인 실시

방명호 기자

<사진제공=롯데렌터카>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가 제공하는 10분 단위 무인(無人) 초단기 렌터카 서비스인 카셰어링 그린카(대표 김진홍)는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내 차처럼’ 브랜드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내 차처럼’ 캠페인은 그린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널리 알리고 이용고객들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더욱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인 소유의 차량처럼 ‘깨끗하고, 든든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그린카의 서비스 강점을 3가지 컨셉트에 맞춰 이용고객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린카는 월별 세차 횟수를 업계 최다인 8회로 확대하고 클린킷(Clean-kit)과 손 소독제 비치 등을 통해 ‘내 차처럼 깨끗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별도 추가 보험료 청구 없이 제공하는 폭 넓은 보상 범위와 롯데오토케어의 고급형 순회정비 서비스로 누구나 ‘내 차처럼 든든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린카는 카셰어링 이용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하여 네비게이션, 와이드사이드미러, 블루투스, 후방카메라 등 다양한 옵션 장착으로 ‘내 차처럼 편리한’ 운행이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황태선 그린카 마케팅본부장 이사는 “그린카에서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들로 이용고객이 마치 내 차처럼 카셰어링 차량을 이용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시작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발굴하여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