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대규모 업데이트...여름 휴가철 대비

심재용


[머니투데이방송 MTN 심재용 기자] 현대자동차그룹 내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주요 내비게이션 지도 소프트웨어에 대한 대규모 정기업데이트를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 동안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지니, 지니 넥스트 등 내비게이션 지도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내비게이션 단말기 사용자는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센터(www.hyundai-mnsoft.com/Cproduct/product/update)를 통해 최신 지도를 업데이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프리미엄급 리얼3D ‘지니 넥스트 V2(GINI Next V2)’를 비롯 지니(GINI), 소프트맨(softman), 맵피(MAPPY 차량용) 등 주요 내비게이션 지도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또 현대엠엔소프트의 폰터스(PONTUS), 소프트맨(softman) 브랜드 내비게이션은 물론 지니, 지니 넥스트 등 지도 소프트웨어를 장착하고 있는 타사 내비게이션 단말기도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국 각지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하고 내비게이션 사용 편의성 차원의 프로그램 개선, 안전운행 데이터 적용 등이 동시에 실시돼 여름휴가철 운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주행정보를 제공하게 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여름철 휴가지 경로 도로 구간, 고속도로 분기점 등 자동차 이동량이 많은 곳에 업데이트를 실시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역으로 경기 시흥시 목감IC 연결로 선형 변경 개통, 남해 제2고속도로 냉정IC~서부산 톨게이트(TG) 간 확장 개통, 88올림픽고속도로 거창IC 변경 개통 등 전국 고속도로와 국도 58곳이 수정 또는 신규 반영됐습니다.

현대엠엔소프트의 7월 정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hyundai-mnsoft.com/Cproduct/produc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