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군살 있어도 괜찮아!” STL 래쉬가드, 뛰어난 보정 래시가드로 숨겨진 S라인도 찾는다!

MTN



여성들의 평생 숙제인 ‘다이어트’. 올 여름엔 반드시 다이어트에 성공해 섹시한 비치웨어를 입겠노라 다짐했지만 실패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방법은 있다. 최근엔 몸매 보정효과가 뛰어난 비치웨어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STL의 팝아트 래쉬가드, 집업 래쉬가드 등 래쉬가드 제품들은 허리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보정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명 ‘코르셋 효과’, ‘보정 래쉬가드’등으로 불리는 STL의 래쉬가드는 특수 원단을 사용해 제작된 제품으로 UV차단 및 통기성 등 기능성도 우수해 몸매 라인은 돋보이면서 워터레포츠를 즐기기에 편리한 활동성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STL관계자는 “STL의 전 제품은 허리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보정 효과가 타사 제품에 비해 뛰어나기 때문에, 한 번 STL의 래시가드를 착용해 본 여성들의 재 구매율이 높은 편”이라며 “함께 출시되는 보드숏, 워터레깅스 등과 매치, 각선미와 골반 라인을 살려주면 여성미를 극대화시킨 래쉬가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신상 래시가드 168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S부터 4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기 때문에 마른 체격이나 큰 체격으로 래쉬가드 구매가 어려웠던 분들도 원하는 래쉬가드를 구매하기 좋다.

또한 섹시스타 가희, 이채영의 화보는 물론 가희와 패셔니스타 추성훈의 커플화보 및 단독화보 등 연예인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보드숏 및 웻슈트, 서핑수트, 워터레깅스, 레쉬가드 이너브라를 활용하여 세련되게 래쉬가드 입는 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올 여름 노출 부담 없이 여성스러운 비치웨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비키니 대신 팝아트 래쉬가드, 집업래쉬가드, 웻수트, 서핑슈트, 보드숏, 래쉬가드반바지, 웨이크팬츠 등 STL의 다양한 비치웨어 패션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수영복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현대백화점목동, 현대백화점가산, 현대백화점대구, 안산점, 부천점, 신세계인천점, 신세계죽전점, 수원점, 아주대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대구점, 양주브이플러스, 이천매장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외매장 보라카이점에서도 STL 레쉬가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