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수지 조권, 원더걸스 I Feel you 응원 “기다렸어요!”

백승기 기자

수지 조권, 원더걸스 I Feel you 응원 “기다렸어요!”
원더걸스 I Feel you 원더걸스 I Feel you 원더걸스 I Feel you
수지 조권, 원더걸스 I Feel you 응원 “기다렸어요!”

수지와 조권이 원더걸스 ‘I Feel you’ 컴백을 응원했다.

3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Feel you reboot 기다렸어요 끄앙”이란 글을 게재했다.

조권 역시 “전곡 다 좋다 정말. 그동안 원더걸스가 얼마나 노력하고 준비했는지, 저는 옆에서 지켜보면서 그들의 열정에 정말 많이 놀라곤 했어요! 원더걸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응원글을 남겼다.

3일 정오 JYP엔터테인먼트는 JYP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에 원더걸스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수록곡 'I Feel You'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또 각종 음원차트에 'I Feel You' 음원을 공개했다.

원더걸스의 ‘i feel you’는 80년대 초 뉴욕 라틴아메리칸 커뮤니티에서 비롯된 프리스타일 장르의 음악으로 레트로 풍의 그루브한 리듬이 특징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 속 원더걸스는 수영복을 입고 악기를 연주하고 있다. 특히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얼음을 몸에 문지르는 등 한층 세련되고 성숙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원더걸스는 3일 오후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들은 오는 6일 케이블채널 Mnet 가요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원더걸스 'I Feel You')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