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가희, 이채영 래쉬가드 패션으로 ‘다이어트 자극女 등극’ STL래시가드 화보 화제

백승기 기자


‘국보급 D컵 볼륨몸매’ 배우 이채영과 ‘탄탄한 명품 복근녀’ 가수 겸 뮤지컬배우 가희가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 올 여름 다이어트 자극 끝판왕으로 등극했다.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STL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가희와 이채영은 올여름 핫 아이템인 래쉬가드와 보드숏, 워터래깅스를 매치, 타이트하게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비치웨어에도 굴욕 없는 바디라인을 선보이며 ‘연예계 대표 몸짱’의 위엄을 보였다.

이채영과 가희가 화보에서 착용한 래쉬가드는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STL의 제품으로 올 여름 개성 있는 디자인과 허리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뛰어난 몸매 보정 효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몸매 좋은 여성들의 전유물 같았던 비키니에 비해 노출 부담이 적어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인기다.

이채영과 가희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채영 가희 화보, 살은 나만 찌는 건가”, “이채영 가희 래쉬가드, 다시 태어나야 될 득”, “가희 이채영 래쉬가드, 저 둘 사이에 서있으면 오징어가 된 느낌일 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신상 래시가드 168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S부터 4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기 때문에 마른 체격이나 큰 체격으로 래쉬가드 구매가 어려웠던 분들도 원하는 래쉬가드를 구매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STL은 명품 D컵몸매 배우 이채영, 가수 겸 뮤지컬배우 가희의 화보는 물론 패셔니스타 추성훈 등 연예인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보드숏 및 웻슈트, 서핑수트, 워터레깅스, 래쉬가드 안에 이너브라를 코디하여 세련되게 래쉬가드 입는 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올 여름 노출 부담 없이 여성스러운 몸매를 과시하고 싶다면 팝아트 래쉬가드, 집업래쉬가드, 웻수트, 서핑슈트, 보드숏, 래쉬가드반바지, 웨이크팬츠 등 STL의 다양한 비치웨어 패션을 코디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수영복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현대백화점목동, 현대백화점가산, 현대백화점대구, 안산점, 부천점, 신세계인천점, 신세계죽전점, 수원점, 아주대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이천매장, 대구점, 양주브이플러스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외매장 보라카이점에서도 STL 레쉬가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