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면가왕’ 케이크 정체, 에이트 주희 인증샷 공개 “”8주년 다들 고마워요~!“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복면가왕’에 축하해요 생일 케이크로 출연한 에이트 주희가 8주년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주희는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8주년 다들 너무 고마워요! 사진 하나 투척”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주희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쓰고 나왔던 복면을 쓴 채 브이를 그리며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주희는 지난 23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케이크로 출연해 밤에 피는 장미와 버블시스터즈의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로 듀엣 대결을 펼쳤다. 판정단 투표 결과, 승리는 장미에게로 돌아갔다. 이에 주희는 안타깝게 탈락해 인순이의 ‘아버지’를 열창하며 정체를 드러낸 바 있다.

‘복면가왕’ 케이크의 정체에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케이크 주희 역시 노래 잘 불러”, “‘복면가왕’ 케이크 주희 목소리 좋더라”, “‘복면가왕’ 케이크 주희 최고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복면가왕'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