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런닝맨’ 개리, 송지효와 ‘꼬~옥’ 포옹 사진 화제 “오빠 나한테 와”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런닝맨’ 대표 커플 송지효 개리의 포옹 사진이 화제다.

30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는 김수로, 김민교, 박건형, 강성진, 남보라가 출연해 왁자지껄 리얼 택시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팀원을 정하는 레이스에서 개리를 사이에 둔 송지효와 남보라의 신경전이 벌어졌다. 송지효는 개리에게 “오빠 나한테 와”라며 개리에게 마음을 전했으나, 남보라 또한 개리에게 “오빠 이리로 오세요”라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어필했다.

이에 개리는 송지효의 손을 맞잡고 좋아하는가 하면, 남보라의 택시에도 얼른 올라타는 등 행복한 삼각관계 속에서 엄청나게 갈등을 했다는 후문.

그러나 곧이어 이어진 본격 미션에서 송지효를 향한 개리의 일편단심 마음이 공개됐다.

미션 결과에 영향을 주는 공이 송지효의 품에 들어오자 이를 본 개리는 공을 뺏어온다는 명분으로 송지효에게 인정사정 없는 포옹세례를 퍼부은 것. 이 모습에 런닝맨 멤버들은 “너네 뭐하는거냐”며 핀잔을 주어 현장을 폭소케 만들기도 했다.

한편, ‘런닝맨’ 개리 송지효 포옹사진에 누리꾼들은 “‘런닝맨’ 개리 송지효 그냥 사귀세요”, “‘런닝맨’ 개리 송지효 포옹사진 부럽다”, “‘런닝맨’ 개리 송지효 은근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