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막돼먹은 영애씨 조현영, 박두식과 키스부터 가슴 라인 노출까지! ‘충격!’

백승기 기자

막돼먹은 영애씨 조현영, 박두식과 키스부터 가슴 라인 노출까지! ‘충격!’
조현영 조현영 조현영
막돼먹은 영애씨 조현영, 박두식과 키스부터 가슴 라인 노출까지! ‘충격!’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에 출연하는 레인보우 조현영이 박두식과 키스신과 아찔 가슴 라인 노출로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에는 탕비실에서 마주친 조현영과 유병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병재는 약을 먹기 위해 탕비실을 찾았고, 실수로 약을 떨어뜨렸다. 이에 조현영이 약을 줍기 위해 몸을 숙였고, 이때 가슴라인과 엉덩이 라인이 드러났다.

지난 31일 방송분에서는 조현영과 박두식의 키스신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조현영은 박선호에게 퇴짜를 맞은 뒤 박두식을 술자리로 불러냈다.

조현영은 술에 취한 채 박두식에게 “내가 그렇게 별로냐. 내가 너무 속상해서 그런다. 창피하고 자존심 상한다”며 “내가 안 예뻐? 다리는 어떠냐. 내가 얼마나 섹시한데”라고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조현영은 “결정적으로 내가 얼마나 섹시한데”라며 춤을 추다가 발을 헛디뎠다. 이때 넘어지던 조현영을 박두식이 잡았고, 눈이 마주친 두 사람은 이내 격정적인 키스를 나눴다.

(사진:tvN '막돼먹은영애씨 시즌 14’)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