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YBM시사, 원어민 전화영어 '취업 인터뷰' 신규 오픈

남영주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남영주 인턴기자]


YBM시사가 원어민 전화영어 '취업 인터뷰' 프로그램을 신규 오픈하고 다음 달 31일까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 준비의 첫 단계인 이력서 작성부터 실제 영어면접까지 각각의 단기과정을 선택 학습하는 1:1 맞춤형 취업 준비 과정입니다.


취업 인터뷰 레벨 1은 실제 면접에서 빈도 높게 출제되는 핵심 질문 위주로 훈련하는 12일 과정으로 구성됐습니다.


레벨 2는 인성·직무 적성 등 개인 역량에 관한 질문을 다양하게 다루는 20일 과정이며, 레벨 3은 상황대처능력·프레젠테이션 등 보다 심층적인 질문 유형을 복합적으로 훈련하는 60일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학습 과정을 모두 마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총 2회의 직종별 화상 모의면접을 실시합니다.


또 100% 출석자에게는 업무용 회화 훈련을 위한 비즈니스 회화 프로그램 수강 할인도 제공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YBM시사 전화·화상영어 홈페이지(www.ybmphone.com)와 고객센터(1577-0579)에 문의하면 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