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무한도전’ 바보전쟁 특집 시작된다.. 흑역사 가진 스타들 ‘과연 누구?’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무한도전'에서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이 방송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이 전파를 탄다.

이는 ‘2015 특별기획전’에서 하하와 황광희가 기획해 3위로 선정된 아이템으로, 연예계에 숨겨진 바보 이미지의 주변인들을 제보 받아 ‘바보 어벤져스’ 팀을 결성, 그들의 매력을 증명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바보 어벤져스’ 입단 유력 후보자들을 찾아 나서는 과정에서 여러번 주위를 폭소케 한 사건들이 발생했다. 후보들 중에서는 자타공인 출연이 예견된 후보, 의외의 후보, 누구나 알법한 흑역사를 가진 후보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했다.

이어 후보들은 ‘바보 어벤져스’ 입단 테스트에도 흔쾌히 응하며 하하, 황광희와 퀴즈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기상천외한 오답들이 이어져 우연인지 필연인지 모를 상황들이 연속 발생해 녹화 현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일각에서는 최근 화려한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박나래가 '무한도전'의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보 어벤져스'에 어떤 후보들이 올랐을지는 오늘(10일) 오후 6시 25분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