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edm유학센터, 어학연수 준비생 대상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edm유학센터가 오늘(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겨울방학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올해 안에 방학 어학연수 계획을 상담 받고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됐으며, 블랙프라이데이 이름에 걸 맞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학교 등록 이벤트'를 통해 어학연수 학교를 등록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24주 과정 등록 시 30만 원 상당의 장학금, 캐리어 또는 아이패드 중 한가지를, 36과정 등록 시 50만 원 상당의 장학금과 아이패드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그 외 방문 당일 어학연수 학교를 등록하는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과 edm아이엘츠 수강료 10% 할인권 등의 혜택을 줍니다.

더불어 방문 상담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블랙프라이데이 방문상담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edm유학센터 홍대 또는 강남지사를 직접 방문해 상담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명)와 핸드폰 보조배터리(5명)를 증정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방문한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보통 어학연수 학원들이 연말/연초에 학원비를 인상하기 때문에 내년도 어학연수를 계획한다면 지금 준비하는 것이 경제적"이라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어학연수 준비를 위한 선물도 받고 어학연수 전문가 edm의 차별화된 노하우로 유학의 꿈을 꼭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www.edmuhak.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