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중국증시 신고가 이끌 주도주를 잡아라!

'차이나인베스트먼트' 김동희대표 11월 24일(화) 장중 온라인 무료공개방송
MTN

코스피가 유럽중앙은행(ECB)의 추가양적완화정책 기대감으로 2010p선을 넘보며 나흘째 상승하고 있다.

이에 올여름 대외악재의 충격에서 계좌손실이 회복이 안된 투자자들의 관심은 어떻게 하면 빨리 손실을 만회하느냐 일 것이다.

이러한 투자자들을 위해 '차이나인베스트먼트' 김동희대표가 온라인 장중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 김동희대표 공개방송 바로참여하기

지난 6월 1일 MTNPRO 전문가방송에서 출범한 '중국실전투자클럽'은 김동희대표의 모든 투자 노하우를 집결한 국내 최초의 중국투자전용 온라인증권방송으로써, 장중 실시간 방송으로 핵심만 짚어내는 명료한 리딩과 종목추천, 포트폴리오에 대한 SMS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동희대표는 오늘 공개방송에서 중국시장 신고가 돌파를 예상하는 이유와 특급유망주, 투자전략에 대해 투자자들에게 설명을 드릴 예정이며, 새로운 수익모델 중국투자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오늘 공개방송에 꼭 참여해보시길 바란다.

☞ 김동희대표 공개방송 바로참여하기


[MTN 김동희대표 무료공개방송]
- 일시 : 11월 24일(화) 10:30~12:00
- 전문가 : 김동희대표
- 참여방법 : MTNPRO 전문가방송 홈페이지 접속 후 '김동희대표' 방송중 클릭

☞ 급등임박! 100% 무료추천주 SMS 1개월받기 신청하기



[MTN 핫종목]
현대상선, 키스톤글로벌, 콤텍시스템, 코아스, 재영솔루텍, 인테그레이티드에너지, 엔티피아, 에쎈테크, 씨씨에스, 세종텔레콤, 비츠로시스, 미래산업, 마니커, 리젠, 대창, 뉴프렉스, 네오이녹스엔모크스, KODEX 인버스, KODEX 레버리지, KD건설



* 본 방송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뿐 해당 종목의 가치 또는 상승·하락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증권 투자는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 하여야 하고, 그 결과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개별기업 공시정보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트엠(dart.fss.or.kr), 한국거래소 상장공시시스템 (kind.krx.co.kr)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