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2월 대박예상 초집중 승부주는?

주신왕 김진균대표 11월 26일(목) 장중 온라인 무료공개방송
MTN

주신왕 김진균 대표가 오늘 장중 온라인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주신왕은 펀더멘털, 실적이 견고한 종목들 중 기관·외인 수급이 집중되는 종목으로 단기, 스윙매매를 병행하며, 지루하지 않은 매매, 비중조절, 리스크관리, 회원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 주신왕 공개방송 바로참여하기

최근에는 한미약품과 바이로메드를 선취매하여 높은 수익을 기록했으며, 오늘 공개방송에서는 지금 바로 매수해야할 제2의 한미약품이 될 종목을 추천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있는 투자자들은 주신왕의 명쾌한 해답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MTN 주신왕 무료공개방송]
- 일시 : 11월 26일(목) 08:30~15:30
- 전문가 : 주신왕
- 참여방법 : MTNPRO 전문가방송 홈페이지 접속 후 '주신왕' 방송중 클릭

☞ 급등임박! 100% 무료추천주 SMS 1개월받기 신청하기



[MTN 핫종목]
SG세계물산, 한일사료, 아남전자, 키스톤글로벌, 지엠피, 미래산업, 한솔홈데코, 대성창투, 파캔OPC, 콤텍시스템, 우리기술, 세종텔레콤, 네오이녹스엔모크스, 위노바, 한국전자인증, 솔고바이오, 에쎈테크, 오성엘에스티, 아이팩토리, 씨씨에스



* 본 방송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뿐 해당 종목의 가치 또는 상승·하락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증권 투자는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 하여야 하고, 그 결과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개별기업 공시정보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트엠(dart.fss.or.kr), 한국거래소 상장공시시스템 (kind.krx.co.kr)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