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무한도전’ 무도드림 비하인드 스토리..아쉬웠던 명장면 ‘대공개’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이 자선 경매쇼 ‘무도 드림’을 통해 낙찰 된 프로그램의 촬영을 모두 마쳤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각 프로그램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가감 없이 보여 질 예정이다.

특히 박명수를 웃음 사망꾼으로 만든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게 된 정준하의 촬영 날 멤버 전원은 본인들의 개인 약속까지 취소하며 생방송으로 정준하의 방송을 시청, 메신저 단체방에서는 실시간으로 정준하에게 방송 코치까지 해줬다.

그런가하면 유재석은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1인 3역 연기에 도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에서는 편집되어 아쉬웠던 장면들이 `무한도전`에서는 여과 없이 나올 예정이다.

또 영화 `목숨 건 연애` 팀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하하는 고난도 액션신을 소화해 촬영 현장에 있던 하지원, 천정명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또 다른 영화 `아빠는 딸` 팀에 출연한 박명수는 빵빵 터지는 애드리브 연기를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밖에도 교양 프로그램에서 방어 잡이에 나간 광희는 자신과 딱 맞는 맞춤 프로그램을 만나 본인의 능력을 한껏 발휘했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촬영 현장은 28일 오후 6시 25분 `무한도전`에서 공개된다.

한편, ‘무한도전’ 무도드림 비하인드 스토리 소식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무도드림 비하인드 스토리 기대된다”, “‘무한도전’ 무도드림 비하인드 스토리 오늘 본방사수”, “‘무한도전’ 무도드림 비하인드 스토리 대박이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