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영애 딸 승빈-정시아 딸 서우 ‘엄마 닮아 예쁜 미모!’…인형이네!

백승기 기자

이영애 딸 승빈-정시아 딸 서우 ‘엄마 닮아 예쁜 미모!’…인형이네!
이영애 정시아
이영애 딸 승빈-정시아 딸 서우 ‘엄마 닮아 예쁜 미모!’…인형이네!

이영애 딸 승빈양과 정시아 딸 시우양이 화제다.

SBS 드라마 ‘사임당’에 출연하는 이영애는 지난해 2월 쌍둥이 정승빈과 정승권을 공개했다. 이영애는 아이들이 미용실을 무서워해 직접 머리를 자르고, 아이들에게 밥을 먹이는 등 스타가 아닌 엄마의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영애의 딸 정승빈 양은 엄마를 꼭 닮은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정시아와 딸 서우가 이휘재 아들 서언, 서준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우는 아빠 백도빈이 잘 놀아주냐는 질문에 “아빠가 잘 놀아준다”고 답했다. 하지만 “요즘은 아빠가 안 놀아준다. 5분 놀아주고 설거지만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특히 서우는 엄마 정시아를 닮은 큰 눈으로 뛰어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시아 딸 서우 이영애 딸 승빈 너무 예쁘다”, “엄마 닮았네”, “엄마 미모 유전자 그대로 이어받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이영애의 만찬’/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