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홍설이 다니는 어학원 영단기,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 지원

MTN


◆ tvN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홍설이 다니는 어학원 영단기, 드라마 제작지원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가 김고은, 박해진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치인트) 제작을 지원한다.

치즈인더트랩은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배우 김고은(여주인공 홍설 역), 박해진(남주인공 유정 역)을 비롯해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박민지 등이 출연하고,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큰 화제가 됐다.

치즈인더트랩의 여주인공 홍설은 매사에 튀지 않는 무난한 삶을 추구하는 평범한 대학생으로, 성실하게 하루를 살아가는 캐릭터다.

영단기는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홍설의 성실한 캐릭터와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많은 수험생들의 단기간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영단기어학원과 잘 어울려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영단기는 <2014, 2015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에서 '2년연속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토익, 토스, 오픽을 비롯한 영어 공부가 절실한 대학생들에게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영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영단기는 서울 강남역 부근에 총 5개관의 오프라인 어학원(본관, 고득점관, 스피킹관, 중국어관 등)과 프리패스, 환급반 등 온라인 인강(인터넷 강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영단기는 치즈인더트랩 제작지원을 기념하며 12월 29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2016 플래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영단기 토익 인강 등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영단기 프리패스’ 등을 증정한다.

영단기 관계자는 “톡톡 튀는 매력의 대학생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치인트의 분위기와 영단기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방학에도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하는 등 성실하게 하루를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의 모습이 잘 표현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니, 치인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홍설이 다니는 어학원 영단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2016년 1월 4일(월) 밤 11시에 첫 방영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