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새우치킨이 심쿵해” 치킨매니아 G마켓, 옥션 프로모션으로 새우치킨 인기↑

MTN


- 지난 12월부터 진행된 G마켓 할인 이벤트, 네티즌 뜨거운 성원 보내

지난 12월 1일부터 진행한 G마켓 프로모션이 연일 화제다. 치킨매니아의 대표 메뉴인 ‘새우치킨’의 인기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우치킨을 처음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새우치킨은 치킨매니아의 대표 메뉴로 ‘치킨의 요리화’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히트 상품이다. 치킨업계 최초로 치킨에 새우를 접목시킨 강정풍의 메뉴로 고추, 파, 마늘 등의 향신 야채로 느끼함을 잡아 치킨매니아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특히 이번 이벤트로 인해 평소 새우치킨을 접하지 못했던 네티즌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연일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새우치킨이 유명한 이유를 이제 알겠다”, “짭짤한 간장소스와 매콤한 고추가 어우러져 얼마나 맛있는지 모른다”, “닭고기랑 새우랑 한 입에 먹으면 꿀맛인 새우치킨”, “이웃님들도 모두 할인을 놓치지 말고 저렴하게 치킨매니아 새우치킨을 드시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이번 치킨매니아의 G마켓, 옥션 할인 프로모션은 치킨매니아의 “새우치킨” 매니아를 형성하는 데 톡톡한 역할을 했을 뿐 아니라 매출 신장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12월부터 진행된 5000원 할인 이벤트 시작 후 새우치킨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 또 모든 치킨 메뉴 중 새우치킨의 판매율이 가장 높아 새우치킨의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향후 치킨매니아에서는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치킨매니아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치킨매니아에서 지난 12월 1일부터 시작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ID당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