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좋은책신사고, 중고등 '일품' 시리즈 출시…모든 유형 '총망라'

박설아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설아 인턴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상위권 중, 고등학생의 내신 1등급 대비를 위한 문제서 '일품' 시리즈를 출시했다.

'일품' 시리즈는 중간, 기말고사를 대비할 수 있는 실전형 문제서로서 중단원별로 시험에 나오는 주제의 개념을 먼저 이해할 수 있도록 자료와 출제 예상 팁을 제공하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원별 빈출 문제를 2단계로 제공하고, 변별력을 결정짓는 서술형과 고난이도 문항을 강화했다. 내신 빈출 문제는 별도의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중학교 '일품' 수학의 경우, 새 교육과정에 맞춰 창의력과 응용력 향상을 위한 '교과서 속 창의유형' 코너가 신설됐다.

좋은책신사고 측은 대표 유형별 기출문제, 최고난도 문제, 시험 예상문제 등으로 구성된 '일품' 시리즈를 통해 학생들의 입체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일품' 시리즈의 해설서는 문제에 출제된 그래프, 지도 등에 대한 첨삭 해설과 문제풀이와 관련된 교과 개념 정리 등을 함께 수록해 학생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일품' 시리즈는 중학교 수학과 고등학교 수학, 사회, 과학 과목별로 출시됐고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산업 2부 = 박설아 인턴기자 (hola.seol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 MTN 산업2부 = 박설아 인턴기자 (nola.seola@gmail.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