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씨엘씨 ‘예뻐지게’ M/V 공개, 논의 끝 권은빈-엘키 분량 포함…완전체로 다양한 모습 ‘눈길’

윤동원 이슈팀

씨엘씨 ‘예뻐지게’ 완전체로 M/V공개…권은빈-엘키 합류 완전체 버전

걸그룹 씨엘씨(CLC)가 ‘예뻐지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21일 오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3집 ‘리프레시(Refresh)'의 타이틀 곡 ’예뻐지게‘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2월 선공개된 숏버전에서 출연하지 못한 새멤버 권은빈의 모습이 추가된 풀버전이다.

최근 방송되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는 멤버 권은빈의 뮤직비디오 출연분을 편집한 채로 활동하다 소속사의 논의 끝에 21일 풀버전을 공개, 7인조 걸그룹 씨엘씨의 완전체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새 멤버인 권은빈과 엘키의 모습이 기존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다양한 모습을 보이며 7인조의 풍성한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씨엘씨는 지난달 29일 미니 3집 '리프레시'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당당함을 찾은 소녀들의 모습을 발랄한 사운드로 엮어낸 댄스곡이다.

(사진출처: 큐브엔터테인먼트)
[MTN온라인 이슈팀=윤동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