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블로그 개편ㆍSNS 오픈

김주영 기자

[사진]한국스마트카드가 티머니의 공식 블로그를 개편하고 SNS 채널을 확대했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고객중심' 서비스를 실현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티머니 공식 블로그를 개편하고 SNS 채널을 추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개편된 티머니 공식 블로그는 티머니를 사용하는 고객의 일상을 반영해 ‘일상여행(Daily Travel)'을 콘셉트로 설계됐다.

길 이미지를 중심으로 교통, 결제 등 티머니 서비스를 아이콘으로 설명하고 오렌지 톤을 배경으로 따뜻한 이미지를 살렸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블로그 개편에 고객 목소리를 반영했다고 전했다. 티머니 뉴스부터 여행, 라이프, 이벤트, 갤러리까지 한눈에 탐색이 가능한 쌍방향 소통채널로 꾸며 고객 참여를 극대화했다.


또한 ▲ 티머니와 관련된 에피소드 등 공감형 콘텐츠 ▲ 티머니를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사용팁 ▲ 티머니 서비스와 연계한 여행 정보 등 고객 관심사를 녹인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티머니 공식 SNS채널로 인스타그램을 추가 운영한다. 고객들의 모바일 사용량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티머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열었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티머니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머니를 더 많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