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와이랩 아카데미 특강 진행

오성록 기자

박태준 드로잉쇼 사진제공 = 와이랩


만화전문제작사 와이랩은 3월 26일 토요일 오후 8시, 홍대에 위치한 자사 아카데미에서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의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금요웹툰 1위 '외모지상주의'는 왕따를 당하는 고도비만의 추남이 꽃미남의 몸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헤프닝을 그린 작품으로 현재까지 공개된 모든 에피소드가 평점 9점을 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최근 박태준이 운영하는 쇼핑몰이 연 300억대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강의는 작품의 높은 인기에 작가의 화제성이 더해지며 신청 초기에 마감됐으며 많은 작가 지망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태준은 이번 강의를 통해 만화와 전혀 상관 없던 삶을 살던 자신이 웹툰 작가 꿈을 이룬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와이랩아카데미 신의철 원장은 "박태준 작가는 누구나 웹툰 작가에 도전할 수 있다는 아카데미의 목표를 잘 전달해줄 뿐만 아니라 작가 지망생들에게 좋은 자극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강의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박태준 작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외모지상주의'의 차기작으로 성인물 시놉시스를 준비 중인 것을 밝힌 바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