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쉐라톤그랜드인천, 월별 맞춤형 클래스로 웨딩준비하세요

박서연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인턴기자] 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은 웨딩 고객을 위해 꽃꽂이 클래스와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오늘(29일) 밝혔다.

오는 4월 13일 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의 3층 연회장에서는 최근 변화하는 돌잔치트렌드에 부합하는 '소규모, 프리미엄' 돌잔치 페어를 선보인다.

쉐라톤호텔은 곧 엄마가 될 준비를 하는 산모들을 위해 '아이사랑 원더맘스'에서 운영하는 산모 교실을 준비하고 명사의 강의로 산모와 태아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7월에는 메이크업 클래스와 9월에는 웨딩페어, 11월에는 사진교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시즌인 7월과 8월, 9월에 결혼식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식음료 10% 할인과 진행비용 30% 할인, 추가 옵션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은 해당기간동안 무료숙박과 함께 신부와 친구들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서연 인턴기자 (ps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